인천도예공방 디오니소스의흙심

인천서구청소년수련관 '흙으로 빚는 도예교실 초등반, 오늘은 달팽이 연필꽂이 만들었어요~^^

도자기를 소개하는 언니 2018. 6. 10. 00:38

<인천서구청소년수련관

 '흙으로 빚는 도예교실' 초등반>

도자기 달팽이 연필꽂이 만들기

 

안녕하세요?

도자기 만드는 언니

유은정입니다.

오늘은 달팽이 연필꽂이를

만들어 보았어요..

 

 

 

 

오늘은 부모님들이 함께

만들었습니다.

함께 만들면 작품의

질도 높아지고,

아이와 엄마의 합동작품이

될수도 있고, 도예도 함께

 배울수 있어 좋습니다.

물론 저도 손을

 많이 덜 수 있어 좋구요^^;;

 

 

코일링을 5~6줄 만들어 놓고

한줄은 코일링한줄을 그대로 올리고

두번째줄에는 코일링을 달팽이처럼

말아서 한단을 쌓았습니다.

그리고 다시 코일링 한줄 쌓고..

그 이후는 자유롭게 구슬을 만들어

붙이기도 하고 나름 자유롭게

만들었습니다.

 

 

외국인들이 코일링으로 이런

작품을 많이 하는데

 단순하면서도 왠지 유럽느낌

나는 작품이네요~ㅎㅎ

 

다원이는 한작품 후다닥

 해놓고 자기가 만들고 싶은

소품을 만들었습니다.

글루건으로 자석을 붙여

 냉장고 자석으로 쓰면 좋겠네요!

 

오늘은 인천서구청소년

수련관에서 달팽이 연필꽂이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재미있으셨나요?

그럼 편안한 시간 되세요~

도자기 만드는 언니

유은정이었습니다.

 

 

인천서구초등학교 외,

도자기 수업, 도예수업

 아이들이 와서 즐겁게,

재미있게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가장 큰 목표입니다.

 

 문의전화는 아래로 

 

 

 

↓ 

 

<도자기 소성 가능, 작업실 대여 가능>

도예체험 문의 : 유은정 010-2830-2015

 

주소 : 인천 남구 숭의동 124-148

(숭의평화시장 내)

인천 도예공방 디오니소스의 흙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