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도예공방 디오니소스의흙심

도자기 만드는 언니 유은정입니다. 오늘은 흙심 가마여는날..도자기작품나왔어요~

도자기를 소개하는 언니 2018. 6. 29. 23:51

안녕하세요?

도자기 만드는 언니

유은정입니다.


오늘은 가마에서 문여는날

아이들이 만든 도자기 작품

일부 올립니다. 


이번에는 투명에 천목유로

이중시유를 했습니다.


아이들 작품을 일일이

색을 칠해줄수가 없어서

이중시유를 하므로써 조금 더

깔끔하면서 고급진

느낌이 나도록 해보았습니다.


아이들이 만든 도자기소품들..


제가 주요 작품은 알려주면서


만들지만,  남는시간에는

아이들이 스스로 자유롭게 만들고

 싶어서 만든 소품들이랍니다.

너무 잘해서 혀를 내두릅니다~

어디서 저런 창의적인 발상이 나오는지..

작품도 얼마나 귀엽고 잘 만들었는지..ㅎㅎ

아이들이 스스로 만든것은 저도

되도록이면 다 살려주려고 노력한답니다.


모든 도자기 작품이 같은 색이면

재미가 없겠죠?

제가 좋아하는 황금빛이

 나는 유약이랍니다.

위와는 또 다른 고급진 느낌이 나지요?


오늘은 흙심의 가마여는날이었습니다.

다음에는 갓 꺼내놓은

도자기 풍경도 사진에 담아봐야겠네요~ㅎ


오늘도 재미있게 보셨나요?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저는 도자기 만드는언니

 유은정이었습니다.

모두 편안한 시간 되세요~~^^



도자기를 하면서 가마가 없는분들

초벌기물에 캘리등 공예작품 하신분들.

도자기 소품 만드신분들.

화분 만드시는 분들.

도자기 굽는 소성 가능합니다.

문의전화는 아래로 


<도자기 소성 가능, 작업실 대여 가능>

도예체험 문의 : 유은정 010-2830-2015


주소 : 인천 남구 숭의동 124-148

(숭의평화시장 내)

인천 도예공방 디오니소스의 흙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