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도예공방 디오니소스의흙심

도자기수업 시간에 만든 느낌있는 부엉이 도자기시계~

도자기를 소개하는 언니 2018. 7. 4. 22:55

안녕하세요?

도자기 만드는 언니

유은정입니다.


오늘은 선인고 아이들

부엉이 도자기 시계 만들기를 했습니다.






<나무에 앉아 있는 부엉이 표현>



지난 주에 도예수업이 끝나고 났을때

무엇이 만들고 싶은지 물었더니

도자기 시계가 만들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도 열심히 신문지로

바닥 본을 떠서 나누어 주고

창칼로 자르도록 했습니다.

그 다음 얼굴에 맞게 눈을 크고

동그랗게 잘라서 붙여주고 눈동자도

만들어 붙여주었습니다.

어떤친구는 눈썹을 붙인 친구도 있고,

붙이지 않은 친구도 있습니다.

그 다음 코와 발톱도 잘라 붙이고,

그 다음부터는 자유롭게 가는 코일링으로

깃털을 표현해 주기도 하고, 도구로

그려주기도 하면서 각자 다양하게

표현해 주었습니다.


왼쪽친구는 목도리 두른

 부엉이를 표현 했어요.

나무에 딸기와 꽃을 붙여주었네요~

오른쪽 친구는 발을 아주

 귀엽게 그려주었어요.


저는 이렇게 아이들에게서

창의적인 내용들이 나올때

가장 기쁘답니다.

너무 기특한거 같아요~~


와우 ~왼쪽부엉이는 눈썹과 깃털,

발톱 등 왠지 살아있는

부엉이를 보는 듯..

리얼하게 그려주었군요~

오른쪽 부엉이도 가는 코일링으로

깃털을 잘 표현한듯 합니다.


도자기에 푹 빠진 한 친구는

 한순간도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항상 두작품을 만듭니다.


이번에는 탱크를 느낌있게 만들었네요~~

아래는 제가 따라서 만들어보았는데

확실히 느낌이 떨어진다는^^;;;

에고고~~깨갱깨갱입니다요~ㅎㅎ

학생에게 밀렸어유^^;;


오늘도 도자기 수업

재미있으셨나요?

그럼 편안한 시간 되시구요~

저는 도자기 만드는 언니

유은정이었습니다~~^^


유치원, 학교, 청소년수련관, 복지관

도서관, 성인개인 도자기수업 

문의전화는 아래로 


<도자기 소성 가능, 작업실 대여 가능>

도예체험 문의 : 유은정 010-2830-2015


주소 : 인천 남구 숭의동 124-148

(숭의평화시장 내)

인천 도예공방 디오니소스의 흙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