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도예공방 디오니소스의흙심

엄마와 아이가 함께 만드는 도자기체험-인천도예공방 디오니소스의 흙심

도자기를 소개하는 언니 2018. 8. 7. 22:38

안녕하세요?

도자기를 소개하는 언니

유은정입니다~~

 

<엄마와 아이가 함께 만드는 도자기체험>

 

오늘은 서준이네, 정원이네

가족이 도예체험을 왔어요~~

자동차 나눔접시,

동물나눔접시 만들었어요

 

 

 

 

 

3살, 5살 아이들인데 도예체험

가능하냐고 해서 뭘 만들고 싶냐고

물어보았습니다.

그랬더니 나눔접시를 만들고

싶다고...

엄마가 하고 싶은 건 따로 있지요...

아이들도 놀면서 실용적인것을

하고 싶은거지요..

사실 도자기를 만들어보신 분은

쉽지 않다는 것을 아실거예요..

 

그래서 어머니가 도와주시면

가능하다고 했어요~~

 

 


처음에는 아이들에게 흙을 만져도 보고,

밀대로 두드려도 보고,

스펀지로 닦아보라고도 했지만

아이들은 집중력은 그리 오래가지 않지요..^^;;;

뒷 일은 엄마들의 몫..
생각보다 굉장히 크게 만들게 해주었어요..
집에 가서 실용적으로 잘 쓰시라고~~

 

 

아이들은 흙과 찍기틀을 주어

마음껏 놀도록 했지요..ㅎㅎ

팬던트 만들기

 

그래도 5살 여자아이 서인이는

끝까지 찍기틀을 가지고 놀았고,

재미있었다고 합니다~^^

 

오늘은 엄마와 아이들이

함께 만들면서 좋은 추억을 쌓는

엄마와 아이가 함께 만드는

도자기체험이었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이구요~

편안한 저녁 되시고요~

 

 

저는 도자기를 소개하는 언니

유은정이었습니다~~^^

 

 


도자기 수업, 도예체험,,도자기일일체험, 도예일일체험 

 

문의전화는 아래로 

 

 

 


<도자기 소성 가능, 작업실 대여 가능>도예체험 문의 : 유은정 010-2830-2015

주소 : 인천 남구 숭의동 124-148(숭의평화시장 내)인천 도예공방 디오니소스의 흙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