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도예공방 디오니소스의흙심

남동구 향촌 작은 도서관 도자기핸드페인팅 열두번째 시간~둥근접시에 덩굴그리기 했어요

도자기를 소개하는 언니 2018. 9. 17. 23:47

안녕하세요?

도자기 만드는 언니

유은정입니다~


오늘은 인천 남동구

향촌작은도서관 도자기핸드페인팅

열두번째 마지막시간이네요~

아쉽아쉽~

오늘은 세련된 블루페인팅

둥근접시에 덩굴을 그려보았습니다


그밖에 다른걸 하고 싶으신 분이나

지난시간에 못하셨던 분들은

자유롭게 다른 그림들을 그리셨지요~


블루, 레드~

너무 예쁜거 같아요~

그린 다음 도구로 섬세하게

수정하기~

그림이 조금 삐뚤빼뚤해도
다 얼마든지 수정이 가능하기에

걱정하지 말고 그리라고

말씀 드린답니다~


소라가 있는 해변가,

어린왕자 멋진 그림이죠?~

지난시간에 그렸던 그라데이션

효과가 있는 코스모스를

그리셨네요

꽃과 덩굴..

샘플은 파랑이지만

빨강도 참 잘 어울립니다~

검은 테두리를 주어

더욱 세련되게~ㅎㅎ

지난시간에 빠지신 분

추가로 반꽃 그리기~

성실히 열심히 하셨던 이분은

 오늘 두 작품을 하셨어요.


그동안 잘 배우셨기때문에

금방 분위기 파악을 하시고

뚝딱 그리시더라구요~~



이곳에서 핸드페인팅을 배우신

 어머니의 그릇을 보고

주변 엄마들이 예쁘다고 했답니다.


그래서 다음에 여러명 모으면

조금 저렴하게 잘 해줄 수 있냐고

물어보기에 잘 해드리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ㅎㅎ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편안한 시간 되세요~~



저는 도자기 만드는 언니

유은정이었습니다.



유치원, 초,중,고등학교, 청소년수련관,

 복지관, 문화센타, 도서관, 공부방 등

 도자기수업,도자기 핸드페인팅 수업 
각종 축제.행사 참여 가능


<도자기 소성, 작업실 대여, 도예체험 문의>

 유은정 : 010-2830-2015 


주소 : 인천 남구 숭의동 124-148

(숭의평화시장 내)

장소 : 인천 도예공방 디오니소스의 흙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