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도예공방 디오니소스의흙심

도자기 핸드페이팅 초급,중급과정 재벌까지 다 굽고 전시합니다^^

도자기를 소개하는 언니 2018. 5. 30. 23:12

도자기핸드페인팅 과정

'도자기에 '그림'그리다 전시회 합니다.

그동안 12회차 과정으로

도자기에 그림그리기 했습니다.

지난번에 마지막 2회차를 굽지 못해..

오늘 재벌에서 나온

아이들 추가로 전시했습니다.

조금 어려운 과정인데도

 나름개성있게 잘 그려주었네요~

 

 

 

어렵게 그린 만큼 결과물에 대한

만족도가 모두 높은편입니다.

 

이 두분은 그림을 그릴 줄 아는분들이라

수준이 확실히 다르네요~^^ 

 

나뭇잎과 연잎을 선을 나누어

 다양한 색으로 채우기를 했는데

굉장히 화려하네요~

 

한 컨셉으로 해서 푸른색으로

'별이 빛나는 밤에'

'푸른다기셋트'도 너무 멋있습니다.

 

 

같은 찻잔인데도 다양한 색과

다양한 그림이 나오네요~^^

너무 좋습니다.

 

아쿠아리스 꽃 접시, 딸기접시,

 다기셋트 의도했던 색이

그대로 잘 나와주어서 너무 기쁩니다~~

 

지난번에 올린 사진보다 좀 더

 화려하고 멋있죠?ㅎㅎ

 

오늘은 여기까지..

편안한 저녁되세요.

도자기를 소개하는 언니

유은정이었습니다~~^^

 

도자기 핸드페인팅

 문의전화는 아래로 

↓ 

 

<도자기 소성 가능, 작업실 대여 가능>

 

주소 : 인천 남구 숭의동 124-148

(숭의평화시장 내)

인천 도예공방 디오니소스의 흙심

도예체험 문의 : 유은정 010-2830-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