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도예공방 디오니소스의흙심

선인고 아이들 도자기수업 와서 코일링으로 연필꽂이 만들었어요~^^

도자기를 소개하는 언니 2018. 7. 12. 01:26

안녕하세요?

도자기를 소개하는 언니

유은정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아이들

선인중,고등학생들이

도자기수업을 받으러 왔어요..

첫 도예수업 시간이므로

가장 기초가 되는 코일링 기법으로

연필꽂이 만들어 봤어요~




뭔가 색이 다르죠~~

네~~알박기 기법이라고..

오늘은 갈색조형토에
디원 백자를 이용해

구슬을 중간중간 끼워넣는

알박기를 해보았어요~
나름 분위기 있죠~~^^


흙의 수축율이 다 달라서

원래 다른 흙끼리 붙이면 잘 떨어집니다.

그래도 흰 흙으로 장식을 하고

스펀지로 꾹꾹 눌러주었습니다.

떨어지면 그건 니 운명~~ㅎㅎㅎㅎ


연필꽂이가 못생긴듯 귀엽네요..

원래 아이들이 만든것은 못생겨야

제 맛입니다.

너무 반듯반듯하면 재미 없어요~~




고래도 같다 붙였군요~

강아지와 공룡알로 장식~ㅎㅎ


오늘도 선인고 아이들의

도자기수업 잘 보셨나요?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편안한 시간 되세요..

저는 도자기를 읽어주는 여자

유은정이었습니다~^^



유치원, 학교, 청소년수련관, 복지관

도서관, 성인개인 도자기수업 

문의전화는 아래로 


<도자기 소성 가능, 작업실 대여 가능>

도예체험 문의 : 유은정 010-2830-2015


주소 : 인천 남구 숭의동 124-148

(숭의평화시장 내)

인천 도예공방 디오니소스의 흙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