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도예공방 디오니소스의흙심

<인천도예공방 흙심>도자기 개인 수업 받으시는 분~오늘은 나눔접시 만들기 했어요~

도자기를 소개하는 언니 2018. 8. 15. 11:02

안녕하세요?

도자기 만드는 언니

유은정입니다~~


오늘은 개인수강 오시는 보민씨~

나눔접시 만들기 했어요~




근처 회사를 다니다 보니 일 끝나고

저녁 7시에서 9시까지 했습니다~

처음에 밥그릇, 국그릇을 해보더니

코일링이 만만하지 않다는걸 느끼고..

이제는 실용적으로 쓸 수 있는 것을

하기 위해 틀성형을 주로 하고 있습니다..


실용적으로 쓰려고 하는 분들은

두께를 조절 할 수 있기 때문에

가볍게 쓸 수 있어서 틀성형들을 많이

선호하시는 편입니다.


오늘은 조금씩 그릇의 색을 달리하기

위해 분청토를 사용했습니다~



전에 만들었던 백자토로 만든

둥근접시 셋트입니다.

아주 잘 나왔네요~



청자토로 만든 타원 다용도

 접시도 작품처럼 분위기

있게 아주 잘 나왔네요~


지금 예비신부인 보민씨는

앞으로 결혼해서 쓸 도자기들을

만들고 있습니다.

한점 한점 나올때마다 뿌듯하고,


도자기를 만들고 싶어 빨리

공방에 오고 싶다고 하네요~ㅎㅎ


재미있게 보셨나요?

오늘은 여기까지 소개해 드립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저는 도자기 만드는 언니

유은정이었습니다~

편안한 오후 되세요~




유치원 .학교, 청소년수련관, 복지관

문화센타, 도서관 등 도자기수업,

도자기 핸드페인팅 수업 

문의전화는 아래로 


<도자기 소성 가능, 작업실 대여 가능>

도예체험 문의 : 유은정 010-2830-2015


주소 : 인천 남구 숭의동 124-148

(숭의평화시장 내)

인천 도예공방 디오니소스의 흙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