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도예공방 디오니소스의흙심

동구 해와달 공부방 어머니들 화분만들기 도자기체험 했습니다~

도자기를 소개하는 언니 2018. 8. 24. 23:06

안녕하세요?
도자기 만드는 언니

유은정입니다~~


오늘은 동구 해와달 공부방에서

어머니들 화분만들기

도자기체험 했습니다.



원래 화분을 만들고 싶다고 해서

높이가 있는걸 생각하고 갔는데요~

가서 이야기를 들어보니 다육을 여러개

심을 수 있는 미니정원을 만들려고

한다고 하더라구요~


급 변경해서 납작한

화분만들기를 했습니다.


그런데 하다보니 화분으로 쓰기에는

또 아깝다는 분들이 계셔서

그릇으로 쓰면 안되냐고 하시는거예요~


그래서 다시 급 변경해서

구멍을 뚫지 않고 납작한

다용도 그릇으로 만들었어요^^

다음 프로그램중에 하나가

미니정원 만들기가 있나봅니다.

그래서 원장선생님과 다른샘들은

 예정대로 화분을 만들었구요~~


해와달공부방은 성당에서

운영하는 곳입니다.

운영하는 최고책임자이신

신부님은 화분을 만들었는데

깜찍한 부엉이도 만들어 붙였네요~~


다음에 미니정원을 가르치실 선생님도
수업에 참여하셨는데 화분으로 쓰기에는

아깝다며 그릇으로 변경하셨습니다~


그러면서 말씀하시길 오늘 화분을

 만들지 못하신분들은 다음에 집에서

못쓰는 그릇 챙겨오시라고~~ㅎㅎㅎ


                          

재미있게 읽으셨나요?

오늘은 여기까지 소개해 드립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저는 도자기 만드는 언니

유은정이었습니다~

편안한 오후 되세요~




유치원, 학교, 청소년수련관, 복지관,

문화센타, 도서관, 공부방 등 도자기수업,

도자기 핸드페인팅 수업 

문의전화는 아래로 


<도자기 소성 가능, 작업실 대여 가능>

도예체험 문의 : 유은정 010-2830-2015


주소 : 인천 남구 숭의동 124-148

(숭의평화시장 내)

인천 도예공방 디오니소스의 흙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