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도예공방 디오니소스의흙심

2018주안미디어문화축제 프리마켓 다녀왔어요~

도자기를 소개하는 언니 2018. 9. 9. 23:52

안녕하세요?
도자기 만드는 언니


오늘은 2018 주안 미디어

문화축제 프리마켓 다녀왔어요~


장소 : 주안시민회관(구)

문화창작지대 틈 주차장

날짜 : 2018년 9월9일(일)

12:00~18:00까지


공방 수업하다 보면 수강생들이

안찾아가는 작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제가 상품 만들다 보면 마음에 안들거나

불량이 나는 경우도 많구요.

오늘 문화누리 가맹점으로 왔지만

이런 일반행사에서 비싼 도자기

사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그래서 그동안 쌓여 있던 재고

가져와서 거의 거저에 팔았더니

왕창 빠졌습니다.

십여개 빼고 다 팔았네요~


어떤건 어린이가, 어떤건 성인이

만들었지만 다 너무 예쁩니다.

이렇게 예쁜데 정상적으로 팔수

없는건 뒤에 수강생들 이름이 써

있기 때문이랍니다~ 

이렇게 예쁜 술잔, 접시, 화분을

너무나 저렴한 가격에 팔때 굉장히

아쉬움이 남지만 그렇다고 공방에

계속 쌓아둘수도 없는 일~

그렇다고 버릴수도 없잖아요^^;;;

조금 수준이 낮은건 저렴하게라도

빨리 처리하고 또 다시

 새로운것을 만들어야 합니다.


돈이 많이 된건 아니지만

많은 사람들이 예쁘다며 막

사가니까 재미 있더라구요..


서너시경부터는 젊은엄마들이 슬슬

아이들을 데리고 오기 시작하더니,

목걸이체험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끝나는 시간까지 아이들이

목걸이체험을 해서 오늘

시간을 알차게 잘 썼네요~~


너무나 귀여운 펭귄과 별


인어공주 너무 잘그린거 꺄?ㅎㅎ

하트,곰돌이,별 등 다 예쁘네요~


오늘 주차때문에 좀 힘들었지만

재미있고, 알차게 보낸 하루였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편안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