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도예공방 디오니소스의흙심

부평 다울빛이주여성연합회 여성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도자기공예, 도자기수업

도자기를 소개하는 언니 2019. 4. 14. 00:40

안녕하세요?

도자기 만드는 언니

유은정입니다.


오늘은 부평 다울빛이주여성연합회

여성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도자기공예

도자기 수업 첫번째 시간입니다.


여러가지 다양한 기법을 해야 하므로

오늘은 먼저 핀칭 기법으로 작은

술잔,찻잔,미니화분 등 자유롭게

다양하게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국장님, 사무국장님이 몇년전부터 제

카카오스토리의 친구였습니다.

그러나 이렇게 실제로 일로 만나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그래도 저를 이쁘게 보시고 불러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수업 상의하느라 몇번 통화는 했지만

뵙기는 지난주에 처음 뵈었습니다ㅋ

 


저는 공기관으로 많은 지원등을 받는

단체인줄 알았는데 사립으로 어렵게

해나가시는 걸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이런일을 하시다니 정말 훌륭한분들입니다.

외국여성분들이라 혹시 내말을

못알아 듣지는 않을까?

어색하면 어떡하지 등 조금 긴장을

하고 갔는데, 보시다시피 너무

괜찮을분들이 오셨습니다.

자기들끼리는 외국어를 썼지만

저랑 소통하는데 전혀 문제없이

자연스럽게 우리말을 쓰시더라구요..




아주 성실하게 열심히 잘 만드셨습니다.

다 너무 귀엽고 앙징맞네요..

백자 디원으로 만들어서 몽땅

하얀색으로 나옵니다.

얼마나 예쁘게 나올지 기대됩니다.


보통 두개씩 셋트로 만들었습니다.


위에 다문화센터 선생님은 전부분을

너무 얇게 만드셔서 처음에 두개는

실패를 했지만 나중에

두개는 너무 예쁘게 만들었습니다. 



첫번째분은 손잡이부분에 장미꽃을

두번째분은 옆에 딸과 함께

6개정도를 만든거 같아요~

할수 있는만큼 많이 만들라 했습니다.



ㅎㅎㅎ국장님과 열심히 만드시네요.

컵에 물 따르는 주둥이 부분도

만드시고 뚜껑도 만드셨습니다.




우리 여성분은 우리나라

 분인줄 알았습니다.

물어보니 중국분이었습니다~^^



ㅎㅎㅎ 웃는 모습이 좋네요~~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편안히 쉬세요.

저는 도자기 만드는 언니

유은정이었습니다.


주소 : 인천 미추홀구 새천년로 286-3,

1층 (숭의평화시장 내)

상호 : 인천 도예공방 디오니소스의 흙심


#예쁜 그릇  

#예쁜 도자기

#고급진 생활도자기

#도자기 핸드페인팅 체험

#세련되고 심플한 도자기




#도자기핸드페인팅

 수업문의 : 유은정 010-2830-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