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도예공방 디오니소스의흙심

가수 김중배 선생님 따님 결혼 선물로 도자기 그릇 준비하셨어요~

도자기를 소개하는 언니 2019. 9. 8. 02:16

안녕하세요?

도자기를 소개하는 언니

유은정입니다~


가수 김중배 선생님 따님이

9월에 결혼을 합니다.



그래서 몇달전부터 그릇을

 준비하셨는데 한번에 딱딱 안나오네요ㅠ

미리 준비하신게 정말 잘하신듯^^;;



선생님이 글씨 써놓고 가셨는데

사모님이 그림그리시다 부딪쳐 깨져서

다른기물에 그림만 그려놓고 가신걸

제가 그냥 구워버렸습니다.



선생님이 다시 글씨 써놓고 가시고

제가 그림 그렸는데 가마속

벽돌이 튀어버렸어요^^;;


오늘 다시 오셔서 글씨 쓰시고 가셨습니다.

물론 전에 오셔서 작업한 작품 가져가시구요~^^

이번에는 반드시 잘 나올거라고 확신합니다 ㅎㅎㅎ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오늘 하루도 수고 많이 하셨어요

편안히 쉬세요.

저는 도자기를 소개하는 언니

유은정이었습니다.


#예쁜 그릇  

#예쁜 도자기

#고급진 생활도자기

#세련되고 심플한 도자기

#전국문화누리카드로

 #생활도자기구매 가능



수제화분 만들기

도자기소성 환영

도자기핸드페인팅 단체수업 환영
도자기수업 지금 바로 전화주세요!!

 유은정 010-2830-2015


주소 : 인천 미추홀구 새천년로 286-3,

1층 (숭의평화시장 내)

상호 : 인천 도예공방 디오니소스의 흙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