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도예공방 디오니소스의흙심

<인천도예공방흙심>성인반 도자기핸드페인팅-드리퍼에 파란꽃 그리기

도자기를 소개하는 언니 2018. 11. 14. 23:52

안녕하세요?

도자기를 소개하는 언니

유은정입니다.


오늘은 도자기에 그림 그리다

도자기 핸드페인팅 여덟번째


커피 드리퍼에 파란 꽃 그리기




오늘도 많은 분들이 빠지지

않고 성실하게 나오셨습니다

꽃그림을 연필로 그린 후

바깥부분 옅은 색부터 그리고

안쪽 꽃잎을 그려 들어온다.

 

조금씩 색을 다르게 합니다.


오~~주란샘 작품

오늘의 에이스 작품이네요~~

검정에 갈색을 조금 검정색

 내기도 했습니다.

    

지난시간 빠지신분 추가작업한거임




드리퍼에 그림그리기

여군 중령..멋지네요~

처음에 하나도 못하던 모습이

생생한데 지금은 어찌나 잘하는지요~^^


오늘 도자기동아리를 만들자는

의견이 나와서 의사를

물어보았더니 한분이

 "도자기 하는것은

무조건 찬성이예요.

저는 공방오는것이 낙이예요"

라고 말하네요~

으흑~~기분 좋아요~~~ㅎㅎㅎ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저는 도자기를 소개하는 언니

유은정이었습니다.



유치원, 초,중,고등학교, 청소년수련관,

 복지관, 문화센타, 도서관, 공부방 등

 도자기수업,도자기 핸드페인팅 수업 

취미교실, 취미미술 
각종 축제.행사 참여 가능


<도자기 소성, 작업실 대여, 도예체험 문의>

 유은정 : 010-2830-2015 


주소 : 인천 남구 숭의동 124-148

(숭의평화시장 내)

장소 : 인천 도예공방 디오니소스의 흙심